※ 해당 게시글은 개인적인 경험한 바를 토대로 개인의 생각과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지식과 확인된 사실 등을 공유하여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맹목적인 비방이나 모욕 등의 표현은 전혀 기재하지 않습니다. ※ 특정인을 특정하는 요소는 기재하지 않으며, 혹여나 특정될 수 있는 요소는 임의로 명칭이나 내용을 변경하여 작성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공정위 문구 및 배너 삽입은 최상단?

첫화면? 예전에 어떤 개 키우는 분께서 공정위 문구는 첫화면에만 보이면 된다고 주장을 했었다.

그래서 나는 이에 반발하여(?) 그 사람과 치열하게 말다툼을 하였다.

결론적으로 어떠한 결론에는 이르지 못하고 서로 감정만 상했던 것 같다. 그때에 좀 더 명확하게 확인하고 서로의 주장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바르게 할 수 있는 수단을 알고, 그에 따른 절차를 진행해서 결론에 도달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아있다. (그분에게도 이 공간을 통해서나마..

미안하다고 전하고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