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쯤에 운동을 쉴까말까 자신과의 싸움(?)을 하다가 운동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턱걸이 기구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해주고~ (스트레칭이 가장 중요하더라구요.. 몸을 잘 풀어주는게 쵝오...!!)

가볍게 벤치프레스 3세트 정도만 해주었습니다. 워밍업 정도...

오늘의 주 운동은 런닝이기 때문에..^^;;; 햇빛이 강해서 걱정했는데.. 나오니깐 해가 많이 지더라구요.

하늘은 항상 이렇게 맑고 이쁜데..^^;;;; 맨땅을 뛴적이 오래되어서.. 조금 설레(?)

였습니다. 런닝머신은..

뭔가 그 기계적인.. 인위적인..

느낌이 최대 단점이죠. 맨땅에 발을 촥촥~ 착지해야 그 땅을 밟는 느낌과 힘이 전달되서 훨씬~~ 운동에 좋은 것 같습니다.

삼성 헬스 앱을 키고 달렸습니다. !!! 달리는데 사람들도 구경하고..

산책 나온 강아쥐들도 많이 구경했네요~ 어린아이들보다 강아지가 정말 많더라구요. 오르막길 내리막길이 적당하게 있어서 아주 뛰기에 좋았습니다.

단점은.. 흡연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