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2026. 6. 7.) 일주일전에 한 운동인데..

기록 쓰기가 밀렸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다.

겨울보다는 여름철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 많아졌지만 눈에 띄게 많아지지는 않았다. 보통 사람들이 오후 늦게나 저녁 시간대에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것 같다.

(나는 이른 시간대에 운동하는 편..) 그리고 한가지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는데, 아파트 단톡방 등에서는 헬스장 운영날짜, 운영시간 등에 불만을 내비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데..

(휴일도 전부 개방해라~! 운영시간 늘려라~!

등등) 정작 주말 헬스장에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단톡방에서 불만 내비치는 정도면.. 북적북적해야 정상인데...ㅇ.ㅇ...)

스트레칭을 하고, 워밍업을 했다. 스트레칭도 매일하면 좀좀 몸이 유연해지고 잘 풀리는데, 2~3일 쉬다보면 뻣뻣하고 몸이 잘 안풀린다.

모든지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ㅎ.ㅎ 2km 15분대 정도 뛰었다.

딱 적당한 키로수이다. 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