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 안 좋더니.. 밤새 끙끙 앓면서 식은땀이 줄줄 흘렸네요..

급기야 토 몇번하고 물만마시면서 누워만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녁쯤 회복세(?)

로 돌아오면서 기운이 생겨서 허기도 조금 있길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죽을 주문했네요~ 본죽에서 전복죽을 주문했습니다. 본죽&비빔밥 아산신창점 충청남도 아산시 남성길 141 103호 1층 본죽&비빔밥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본죽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게 저 쇼핑백입니다.

일반 비닐봉지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깔끔해서 좋습니다. 죽은 2개, 3개로 소분도 가능하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은 3개로 소분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동치미랑 반찬도 2개 같이 왔습니다.

전복죽은 깔끔했습니다. 전복도 크기가 어느정도 있었고 양도 나름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반찬은 동치미와 배추김치 오징어 젓갈이 왔습니다. 동치미는 일반 동치미랑 비슷합니다.

오징어 젓갈도 일반적인 맛입니다. 배추김치도 일반 김치맛이고 작게 썰어져있습니다.

(보통 아프신 분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