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즐겨먹는 음식중에서 김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김밥, 김가루밥, 미역국 등등 김으로 만든 음식은 정말 맛없는게 없더라구요.

이제는 해외에서도 선풍적으로 인기를 끓고 있고 어떤 해외매체에서는 바다의 반도체(?)라고 소개를 하기도 하더군요.. !!

저는 주로 짠맛으로 김을 먹었는데 저염으로 만들고 숯불에 구워서 만드는 김이 있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참조은숯불김' 이라는 김입니다. !!!

참조은숯불김 택배 언박싱~ 빠르게 택배로 참조은숯불김을 받았습니다. 당당하게 저염!!

(저입니다. 아님..ㅎ.ㅎ..)

이라고 명시해둔거 보니.. 정말로 짜지 않은 듯합니다.

귀여운 메모도 붙이셨네요.. 김 보관방법입니다.

저는 소량만 주문해서 냉장실에 넣고 금방 먹을꺼라서 냉동실행은 가지 않습니다. 혹여나 대량주문해서 오랫동안 드실분들은 위의 김 보관방법을 참고하셔서~ 바삭하게 맛난 김을 드셨으면 좋겠네염.. !!

ㅎ.ㅎ 네잎크로버 편지도 봉동해주셨습니다.. 저는 미신 등을 안믿는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