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마시면 배가 아프다? 저는 정수기를 따로 설치하지 않고 생수를 사다 먹었는데..
이상하게 배가 자주 아프더라구요..^^;; '천년수' 도 사먹어보고 '지리산물하나' 라는 제품도 먹어봤습니다. 기존에 사먹던 생수들~ 한결같이 속이 불편하고..
건강도 안좋은데 물까지 속을 썩이니..ㅠ.ㅠ...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물을 끓여먹기로 판단했습니다.
팔팔 끓이면 세균 등도 다 날아가겠죠...?? 생수나 수돗물을 단순하게 끓이기만하면 물맛이 없으니깐..
보리차를 끓여먹기로 했습니다. 쿠팡에서 주전자 구입.. !!
보리차를 끓여먹으려고 쿠팡에서 주전자를 샀습니다. 퀸센스 스텐 하모니 주전자..!!!
(물 끓일때 소리나서 하모니 인듯 ㅋㅋ) 1회에 4L면 페트병 2개 정도 분량이라서 딱 적당할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3,400원..!!!
저렴하고 마음에 듭니다. !! 구매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퀸센스 하모니 차망주전자 IH - 일반주전자 | 쿠팡 현재 별점 4.5점, 리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