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기업인 하이브와 맞다이를 벌이는 뉴진스 멋지네요.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굼합니다.
아무쪼록 이익관계, 사적인 갈등관계, 기타 등등 관계없이 음악활동에 매진하여 멋진 걸그룹으로 좋은 활동을 많이 했으면 합니다....
거대기업인 하이브와 맞다이를 벌이는 뉴진스 멋지네요.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굼합니다.
아무쪼록 이익관계, 사적인 갈등관계, 기타 등등 관계없이 음악활동에 매진하여 멋진 걸그룹으로 좋은 활동을 많이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