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음료계의 GOAT라고 생각하는 분다버그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먹은 것은 분다버그 핑크자몽입니다.

병이 너무 이쁩니다..^^;;; 다 먹고 인테리어용으로 세워둬고 될 것 같아요~ 탄산음료라서 당류가 높습니다..ㅠ.ㅠ.. 감안하고 드셔야합니다~ ㅎ.ㅎ 한손에 잡힐뜻한~ 아담한 사이즈의 분다버그~ PULL OUT THEN UP!

뚜껑을 따는데 소리가 야무지고 경쾌하더라고요~ 향기가 달달하고 좋습니다. 바로 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분다버그 핑크자몽.. !!!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