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 다녀왔습니다. 아산에는 하나로마트가 참 많습니다.

그중에 가장 가까운 아산원예농협 하나로클럽에 다녀왔습니다. (하나로마트라고 안하고 왜 하나로클럽인지는 잘..)

조생밀감 5kg를 9,900원에 파네요~ 딸기는 너무 비쌉니다.. 저 한통에 20,800원....ㄷ.ㄷ...

키위는 싼편이네요. 그린키위가 2팩에 5,900원입니다.

계란입니다. 싱싱특란 30구를 1판에 5,500원에 파네요.

괜찮은 가격입니다. ㅎ.ㅎ 정육코너입니다.

수육고기를 싸게팔더라구요. 햄버거 3,000원입니다.

옛날 초등학교 근처에 분식집 햄버거맛입니다. 베이커리네요.

쿠키가 싼것도 비싼것도 아닌 가격대입니다. 이것저것 간단하게 사서 집에 왔습니다. 3개 삶아봤는데 계란은 무난했습니다.

후라이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귤은 가격에 비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근데 제주도에서는 귤이 꽁짜라고..^^;;; 햄버거랑 과자랑 우유도 샀네요~ 라면도 샀습니다. 무난한 마트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정육이랑 매운탕 밀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