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철도노조 "12월 5일부터 무기한 총파업 돌입" 지난 10월 23일 오후 서울역 3번 출구 앞에서 열린 2024년 임금협상투쟁 승리 2차 철도노동자 총력결의대회에서 철도노조 조합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임금인상과 인력 충원 등을 요구하며 준법투쟁(태업) 중 n.news.naver.com 뉴스 보도에 따르면 임금인상과 인력 충원 등을 요구하며 준법투쟁(태업) 중인 전국철도노동조합이 다음달 5일부로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철도노조는 서울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와 철도 공사의 입장 변화가 없다면 12월 5일부터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차가 멈춰서면..

정말 많은 혼란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좋지 않아보입니다.)

아무쪼록 합리적인 결론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서울역 (고속철도)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