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대표 과일은 사과, 배, 포도, 감, 수박 등이었는데 요즘은 점점 범위가 넓어져서 키위도 굉장히 많이 먹고 있습니다. 학교 급식 등에서도 키위가 자주 나오고 키위 음료, 키위 아이스크림, 키위 요리 등도 보편적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생산한 레드키위를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레드키위는 그린키위와 무화과를 합쳐서 만든 새로운 종이라고 합니다.

후숙하면 18brix의 당도가 나온다하니..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

택배가 왔습니다. !!!! 딴딴해보이는 레드키위가 보이네요~ 후레쉬라이프, 안내문도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후레쉬라이프라는 후숙촉진제가 들어있었습니다. 절대 드시면 안됩니다...ㅇ.ㅇ...

제주 레드키위에 대한 설명과 안내문입니다. 빨간 속살이 특징인 레드키위네요~ 일반 키위에 비해서 크기가 작은 대신에 '최고의 당도' 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레드키위는 꼭 후숙해서 드셔야 합니다. 말랑말랑하다 싶으면 드시면 좋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