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렸을때 식혜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가공된 캔 식혜말고는.. 전통적으로 만드는 식혜를 접하기 어려워졌어요~ 그런데..!!
아직까지 전통의 방식으로 수제식혜를 만드는 곳이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 '북한산 미녀식혜' 인데요~ '미녀와 야수' 라는 오프라인 매장도 있네요~ 북한산 미녀식혜 오리지널 2개랑 북한산 미녀식혜 단호박 2개를 구입했습니다.
병이 병째 들고 마시기 편한 사이즈입니다. ㅎ.ㅎ 식혜 색상이 너무 맑고 이쁘네요~ !!
안내 종이도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냉장은 3~5일안에 드셔야하고 냉동은 한달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냉동보관하는 경우에는 살짝 녹여서 샤베트처럼 살얼음 동동한 상태로 먹으면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
밥알도 탱탱하고 모양이 좋아보입니다. 무보존료!
무효소제! 무합성참교라고 합니다!
흔들어 드세요~ 라고 적혀있어서.. 마구마구(?)
흔들었습니다. ㅋㅋㅋ 오리지널 식혜입니다.
이것도 신나게 흔들어줬습니다. !!! 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