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무면허 역주행' 20대 구속 송치…″죄송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7중 추돌 사고를 낸 20대 무면허 운전자가 구속 상태로 송치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www.mbn.co.kr 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에서 7중 추돌 사고를 낸 20대 무면허 운전을 한 여성이 구속상태로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해당 여성은 취재진들의 질문에 계속해서 죄송하다고만 말했다고 하네요. 해당 여성은 불면증 증세로 신경안정제를 복용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경찰은 해당 여성의 혈액 등을 확보해 국과수에 정밀감정을 의뢰한 상태이며 감정 결과에 따라 약물운전 및 위험운전치상 혐의 등을 적용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해당 여성에게 적용된 혐의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운전)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치상) 입니다.

사고를 내면 그에 따른 조치를 해야하는 의무가 있는데 조치를 하지 않고 튀면(?) 도주치상이죠.

(사람을 치고 도망갔다~ 이런 의미입니다.) 또한 면허 없이 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