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족발보쌈은 한국인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메뉴죠. 족발도 존뜩존뜩하니 맛있는데 저는 보쌈이 더 맛있더라구요~^^ 아산 탕정역 맛집으로 소문난~ 장수왕족발보쌈 2호직영점에 가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보쌈을 포장하러 갔네요~ 장수왕족발보쌈 2호직영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토/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장수왕족발보쌈 2호직영점 주차정보 2시간 무료 주차 이용 가능 GS편의점 지나서 상가 지하주차장에 주차 매장이 외부부터 정말 깨끗합니다. 1991년 온양온천역의 그집..(?) 이라고 합니다.

거의 30년 이상 족발보쌈을 해야왔으니.. 전문점 맞고 전문가 맞는듯 합니다. !!!

오픈시간 마감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매장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작업중이셨고 주방은 안쪽에 있지만 썰고 포장하는 것은 완전 오픈해서 하고 계셨습니다. 이렇게 훤히 작업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정말 안심이 듭니다.

(그만큼 위생 등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