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떡은 항상 사랑입니다. 설날에 먹는 떡국은 별미죠.
꿀에 발라 먹기도 하고 구워먹기도 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대용이나 간식용으로 참으로 좋구요~ 저의 고향(?)
전라도에 광주 옆에 위치한 소규모 농촌인 함평군의 '함평떡집' 에서 떡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전라남도 도지사 품질 인증(!)
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도지사 인증 떡인것이죠.
ㅋㅋㅋ 더욱이 청와대에도 떡을 납품했다고 하네요~ 일단 높으신 나랏님(?)들이 드시는 떡이니.. 1단계 합격. !!
ㅎ.ㅎ 떡에 안내문이 함께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멥쌀을 함평농협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찹쌀은 최고급 전남산 찹쌀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MADE IN 전남..!!)
더욱이 당일제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하루 지난 떡은.. 버리시지 마시고 저를..)
무색소, 무첨가물, 무방부제를 철저하게 고수한다고 합니다. 냉동떡은 해동후에 굳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유화제를 넣지 않아서 인위적인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