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파트에서 거주중인데.. 층간소음이 조금 있습니다.
ㅎ.ㅎ 저는 오랜시간 지속되지 않아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데.. 정말 심한 곳도 있다고 하니..
층간소음은 당해본 사람만이 그 고통을 알죠..ㅠ.ㅠ.. 저희 아파트에서 층간소음으로 힘들어하시다가 '한국환경공단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에 직접 상담신청을 하셨다고하여 층간소음으로 고통당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한국환경공단에서 운영하는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층간소음 이웃사이센터 floor.noiseinfo.or.kr 해당 센터에서는 1) 전화상담 2) 방문상담 3) 전문기관의 소음측정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업무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층간소음으로 신고하면 다음과 같은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해줍니다.
관리주체(관리소장)에게 등기우편으로 상담실시요청 및 상대세대용(층간소음유발 세대) 안내문을 동봉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