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즐겨먹는 족발~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이 먹는 음식중에 하나가 족발~ 보쌈이죠~ ㅎ.ㅎ 배달앱에서 아예 카테고리가 지정될 정도로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메뉴입니다. 저도 족발 좋아하는 편인데 하도 족발집이 많아서 정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배방에 갈일이 생겨서 광고 등을 많이해서(?) 이미 익숙하게 알고 있던 완미족발을 먹으러 가봤습니다.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도착했습니다~ 상다리 부러지는 남도식 한상족발!! 이라는 광고판이 보이네요~ ㅎ.ㅎ 상다리 부러지는지 안부러지는지 확인 고고~ 족발이 나오기전에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이거 엄청 맛납니다.

약간 얼큰하면서도 감칠맛 폭발입니다. @.@ 메뉴판입니다. (상차림표라고도 하지요.

ㅋㅋ) 크게 메뉴가 구분되어 있지는 않고 족발을 중심으로~ 온족, 불족, 껍족, 매운족, 마라족, 굴보쌈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노말한!!

(말이 아니라는 뜻.. ㅎ) '남도식 한상족발' 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던 남도식 한상족발이 나왔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