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먹으러 평택 송탄에 다녀왔습니다. !! 평택 송탄에 위치한 한라참치라는 매장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참치집이라서 살짝 가격대가 있죠?

ㅎ.ㅎ 저희는 참다랑어 스페셜을 주문하였습니다. 간단한 죽과 된장국과 구운계란이 나왔습니다.

멀리가느라 너무 배고파서 죽과 된장국~ 구운계란까지 흡입했네요. ㅎ.ㅎ 참치가 나왔습니다. !!

너무 빛깔이 이뿌고 신선했습니다. 정말 부들부들하였고 녹는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와사비도 매운맛이 다른 2가지로 나왔고 저렇게 밥 조금, 참치, 버섯장, 와사비를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바로 천국(?) 간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설명임..^^;;) 참치는 다 먹으면 계속해서 채워주십니다. 저희는 먹다가 배불러서..^^;;; 더 채워주신다는것도 거절했네요..^^;;; 이쯤되면 가격이 비싼게 아니라 싸다고 느껴지네요.

ㅎ.ㅎ 참치 스테이크도 나왔습니다. 생참치로 즉석에서 불쑈(?)

를 하셔서 스테이크를 만들어주시더라고요..ㅎ.ㅎ.. 상차림으로 샐러드, 회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