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니김밥에서 키토김밥과 떡만두국을 주문했습니다. 키토김밥은 처음먹어봤는데.
굉장히 건강해(?)보이는 김밥입니다.
상추와 치즈를 말아서 만들었는데요. 내용물은 양배추, 맛살, 햄, 단무지, 계란지단, 오뎅, 당근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크기도 두툼하고 맛도 매우 건강(?)한 맛입니다.
신선한 야채맛이 강해서 소스와 곁들어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떡만두국은 만두, 떡, 계란지단, 김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은 조금 심심한 맛입니다..^^;; 파를 조금 넣어줬으면 좋을 것 같네요~ 키토김밥은 SOSO~ 떡만두국은 실패..입니다. ㅎ.ㅎ 저는 아산 신창면에 있는 정마니김밥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정마니김밥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남성길 116-8 소화마을아파트 분산상가동 1층 101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