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창면 근처에는 먹거리가 많이 없습니다. 상가 등이 활성화가 많이 안되었습니다.

아마 근처 신창중학교가 정식 개교하고 학생들이 차면.. 이런저런 먹거리들이 조금은 더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김밥집도 찾아보기 힘든데.. 그나마 인기가 있는(?)

김밥집이 정마니김밥입니다. 정마니김밥의 매장 전경입니다.

깔끔하네요~ 14:30 ~ 16:30까지. 브레이크 타임도 2시간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주문 및 가게 방문하세요~ 매장 안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총 7개 정도 있습니다.

주방은 아예 오픈되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하고. 주방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믿음이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 (막 반찬 재탕..ㅠ.ㅠ..

비위생적인 부분들이 항상 논란이니..) (이렇게 아예 오픈되어있으면 눈으로 직접 보니 안심할 수 밖에요..!!)

국물이랑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가심 됩니다. 이게 은근이 개꿀인게..

막 깍두기 3~4개 주고 단무지도 쫌만 주는 김밥집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