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온다길래.. 배가 고파서..(??)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근처에 맛집이 너무 없고..
(ㅠ.ㅠ..) 가장 즐겨먹는 교촌치킨은.
너무 성의없게 장사하는 것 같아서.. 주문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매장마다 사장님의 운영방식과 마인드가 다른듯..) 저명한(?)
브랜드인 '보드람치킨' 에서 주문하였습니다. 메뉴는 '보드람 순살 반반' 입니다.
후라이드와 땡초매콤양념으로 주문했습니다. 박스가 굉장히 인체공학적으로 되어있습니다.
(닭체공학적이 맞는 표현인가..) 구멍이 사이드쪽으로 4개가 뚫려있고.
가운데 부분이 접히도록해서 위로 살짝 쏟아지게 해놨드라고요. (ㅎ.ㅎ) 보드람 순살 치킨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 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두툼한 떡을 4개 튀겨주셨고. 후라이드쪽에는 감자칩도 몇개 튀겨주셨네요.
맛은. '땡초매콤양념' 은 그다지 맵지 않고 살짝 매콤합니다.
신라면보다 맵기는 더 약한듯 합니다. 후라이드는 그냥 후라이드맛입니다.
(ㅋㅋ) 다리살이라서 퍽퍽함이 없어서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