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별거없는 7월의 일상~ 우후죽순으로 올려야게따~ 전기밥솥삼.

ㅋㅋ 어후~ 밥 안해먹은지 엄청 오래됬는데.. (햇반의 편리성..ㅇ.ㅇ..)

전기밥솥 만져본지 오래되서 새거 사니깐.. 신세계임..ㄷ.ㄷ..

쌀은 쿠팡에서 아무거나 샀는데.. 막상 밥을 해보니깐..

약간 떡지고 맛이 없.......... (밥솥 설정을 좀 다르게 해봐야겠음..^^;;) 바디로션삼. 1500ml 대용량...ㅡ..ㅡ... 1년은 쓸뜻...-_-;;; 여행용 세면도구 삼.

작은 사이즈라서 너무 귀여움~ (근데 여행을 안감...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엘리베이터에 자두인가 복숭아인가 먹고.. 씨뱉어놓고 튐..

개똥튀. 쓰레기버리고튀.

씨앗뱉튀까지... 사람들은 자신의 편의만을 생각하고.

자신만이 유리한대로 생각하고 해석하는 경향이 몹시 큼. 남이 자기 집앞에 개똥튀하고 쓰레기버리고튀고..

과일먹고 씨앗뱉튀하면.. 진짜 난리법석을 피울사람들이..^^;;;; 집근처 공장에서 불남..!!

뉴스에도 나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