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악화..ㄷ.ㄷ 요근래에 이것저것 처리한다고.. 신경을 많이 썼더니..

건강이 악화되었다..ㅋㅋ 운동도 일주일 이상 쉬어버리고..ㅠ.ㅠ.. 회복에 회복을 해보쟈~!!!

10분 운동을 하더라도 움직이쟈앙...!!! 그래도 겉보기에는 멀쩡(?)

해보인다..ㅇ.ㅇ... 정말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별거 없는 이모저모..

책상 새로 삼. 큼직하고 넓어서 너무 맘에 듬.

항상 깔끔하고 청소가 취미인 나의 책상이란.. 정말 너무 깨끗하다..^^^^^^^^^^^^^ (빵 맛있게따..)

의자도 새로 삼. ㅋㅋㅋㅋㅋ 폭신폭신하고 좋다~ 한번씩 헌 것들을 비우고 새 것으로 채우는 맛이 상당하다..

(ㅋ.ㅋ) 배달음식 시켜먹었는데.. 상해서 진물나오는 김치가 옴..ㅠ.ㅠ..

먹고 토함..ㅠ.ㅠ.. 바로 배민에 연락해서 눈물흘리니깐..

환불해줌..ㅠ.ㅠ... 가게도 손해고..

나도 토하고 밥 못먹고 버려서 손해고..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음식장사이니.. 조금 세심하게 잘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