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 5월의 일상입니다.

ㅎ.ㅎ 특별함이 없는 일상을 소소하게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1달 단위로..ㅇ.ㅇ...) (자주는 힘들어서...)

거실을 운동방(운동장인가..ㅇ.ㅇ..)으로 꾸몄봄.. 근처 공장 기숙사(?)

에서 당근구매한.. 턱걸이기구~ 아령 몇개~ 벤치 1개~ 요가메트랑 롤러~ 근데 막상 거의 안쓴다....ㅡ..ㅡ....

근처 차량정비소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감~ 아주머니가 친절하시고 휴게실(대기실)에 음료+다과도 있다~ 쌀과자 푸파하고 옴 스마트자동차정비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온천대로 977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요기임. 딱히 다른곳은 가보지 않아서..

가격이나 그런것은 저렴한지 어떤지는 잘 모르는데.. 느낌은 나쁘지 않았음..!!

벽에 기스나는거 방지하는 보호필름같은건데. 이웃주민이 꽁짜로 나눔해주셨다..

ㅋㅋ 그 주민과 어쩌다가 파이트 시원하게 했는데.. 지금은 서로 다 풀고 친해졌다..

ㅋㅋㅋㅋㅋㅋ 겨울에 송도에서 결혼식한다는 꼭 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