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오징어 정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에는 오징어가 정말 비싸고 귀해졌습니다..^^;;; (짬뽕에도 오징어가 잘 안보임...ㅇ.ㅇ...)

오징어가 먹고 싶어서 이리저리 찾아보면.. 다들 가격대가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러다가 영일만친구라는 업체에서. 부드러운 오징어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영일만친구의 부드러운 오징어 택배가 왔는데. 아주 신선하게 얼음팩과 함께 왔습니다. !!

안주거리 잔뜩사(?)라는 볶음땅콩도 서비스로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부드러운 오징어 3미짜리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크기가 상당합니다.. !!!

냉장보관하셔도 되는데.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냉동보관하시면 좋습니다..!!

국산 오징어!! 100% 라고 하네요~ 포항 구룡포산 오징어입니다. !!

ㅎ.ㅎ 가열하지 않아도!! 따로 요리없어도!!

바로 그냥 드셔도 됩니다..!!!! 포장자체에 지퍼팩이 있어서 드실만큼만 꺼내드시고.

지퍼팩으로 잠그시면 됩니다.. !! ㅎ.ㅎ 포장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