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건성모발에~~ 나이가 드니깐 더욱 샴푸에 민감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좋은 샴푸를 찾아보다가.

'아스체 중성 단백질 샴푸' 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미용실 전용 샴푸고 중성샴푸이자 단백질샴푸라네요..^^~ 포장지가 너무 단단하고 꼼꼼하게 잘 왔네요~ 포장부터가 신경써주시니 제품에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ㅎ.ㅎ 제품의 모습입니다. 샴푸통 색상이 주황인줄 알았는데..

샴푸 내용물 자체가 주황색이더라구요..^^;;; 아주 귀엽고 고성능의 샴푸(?)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ㅎ.ㅎ 500ml 용량이라서 아담하고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

ㅎ.ㅎ 샴푸를 짜봤습니다. 식물성 천연 유기농 제품이라서 그런지..

화학제품의 향기가 아니라.. 뭔가 되게 익숙하고 건강한 향이 났습니다.

손으로 거품을 내어보니.. 거품이 너무 부드럽고 피부에 촥촥(?)

감겼습니다. 여러가지 식물성 활성성분의 추출물로 구성하여.

피부에 정말 잘 맞고 환경에도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