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에 텐트를 쳐서 차량을 보호(?)하고 있다는데.

의도를 모르겠네요. 주차 2칸 먹는 것을 합리화시키려는 걸까요...??

어메이징 대한민국입니다.. 사람들의 이기심은 끝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