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에 텐트를 쳐서 차량을 보호(?)하고 있다는데. 의도를 모르겠네요. 주차 2칸 먹는 것을 합리화시키려는 걸까요...?? 어메이징 대한민국입니다.. 사람들의 이기심은 끝이 없네요..... 아파트 주차빌런 (지하주차장 텐트) 지하주차장에 텐트를 쳐서 차량을 보호(?)하고 있다는데. 의도를 모르겠네요. 주차 2칸 먹는 것을 합리화시키려는 걸까요...?? 어메이징 대한민국입니다.. 사람들의 이기심은 끝이 없네요.. blog.naver.com/wkddod/223441430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