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포토 트럭이 잘 보이는 곳(?)에 주차되어 있으니.

저런 쪽지를 차문에 끼어났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갈수록 함께 어울려 살기 어려운 한국사회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