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과 떡볶이~ 대표적인 한식입니다. 어렸을 때 정말 좋아했고 자주 먹었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오랫만에 '으리으리김밥' 이라는 매장에서. 김밥과 떡볶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없는 으리마저 생길 것 같은 김밥집이네요..ㅇ.ㅇ...) 요즘 김밥은 기본 3,000원대인것 같습니다.

깻잎김밥. 떡볶이.

날치알김치볶음밥. 을 주문하였습니다.

깻잎김밥은 평범했습니다. 계란지단.

단무지. 햄.

맛살. 당근.

우엉이 들어갔습니다. 김밥먹을 때 항상 느끼는건데 햄과 맛살은.

다른 재료에 비해 왜 작은지 궁금하네요..^^;; 떡볶이는 맛있었습니다. 양념이 매콤하면서도 적당했고 입맛에 맞았습니다.

다음에는 떡볶이만 따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재료는 떡.

오뎅. 삶은 계란 한개.

양배추. 양파.

당근. 파.

깨. 가 들어갔습니다.

날치알김치볶음밥은 평범했습니다. 김치볶음밥은 맵고 짠 맛인데..

또 맵고 짜면 다른분들이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와서는지.. 뭔가 약간 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