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는 라면이 그렇게 맛있었다. 3끼 라면만 먹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ㅎ.ㅎ 그런데 나이를 먹다보니 라면이 몸에 잘 안받는다.
먹을때는 맛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속이 더부룩하다..
(ㅠ.ㅠ..) 그래서 국물이 없는 짜파게티나 비빔면을 주로 먹는다.
짜파게티나 비빔면의 종류가 많아졌는데. 계속 먹다보면 질린다..^^;;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보다가 '신라면 볶음면' 을 발견하게 됨.
국물없는 비벼먹는 신라면이구나~ 싶어서 바로 구입하였다. 1봉다리에 4개 들어있다. 빠르게 2분이면 조리된다고 한다.
(스프를 끓일 필요가 없어서인듯) 면은 일반 신라면이랑 똑같은거 같다. 스프는 3개나 들어있다.
분말스프. 후레이크.
조미유(아이유...) 후레이크 포장지를 보니 신어묵의 글자는.
오징어먹물을 사용했다고 한다. (나 먹물 먹는겨...??
ㅇ.ㅇ;;) 먼저 그릇에 스프를 까봤다. (배달용기 재활용...ㅋㅋㅋㅋㅋ) 분말스프는 신라면 스프랑 똑같은 느낌.
조미유는 진짜 시뻘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