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랜드마크가 된 롯데월드타워~ 그곳에서 초밥, 롤 등을 주력 메뉴로 하는 '스시이세이' 에 가봤습니다. (스시이세이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이름이 너무 길네요..ㅠ.ㅠ.. ㅋㅋ) (잠실 맛집이라고 합니다.)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하는 음식점이라서 살짝 쫄(?)았는데..

오마카세의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는 않는 것 같더군요. (워낙에 오마카세가 비싼 곳이 많아서...ㅠ.ㅠ..)

(저같은 서민 입맛은 국밥이나...ㅠ.ㅠ...) 보시면 1인 테이블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혼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할 때에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막상 굉장히 가격대가 높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습니다. 12,000 원에서 ~ 25,000원 사이의 저렴한(?)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모듬튀김' 입니다. 그냥 튀김인데도 그릇부터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종이를 댄 것도 그렇고 사소하지만 굉장히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튀김도 깨끗하게 잘 튀겨졌네요.ㅎ.ㅎ 그냥 김과 와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