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바디워시는 생활필수품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 머리감고, 샤워를 합니다.

(가끔 2일에 한번 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저는 약간 서민(?)이라서 용량많고 싼 제품을 주로 사용합니다.

그러다 '아크네 바하 여드름 완화 바디워시' 를 처음으로 써보았습니다. (약간 고급 제품 첨 써봤다..

이런 의미..ㅇ.ㅇ...) 허브향이라서 그런지 약간 녹색이 은은하게 퍼져있습니다.

느낌인지 몰라도 제품통마저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ㅎ.ㅎ '1000ml의 용량' 입니다.

'PH4.5 약산성' 의 바디워시입니다. 여드름 완화를 위한 각종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워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보습' 을 위해. 판테놀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었습니다.

샤워 후에 건조함으로 피부 당김이 보통 느껴지는데. 정말 당김 없고 촉촉함이 오래갔습니다.

(진짜 신세계였음.. 역시 돈을 쓰고 살아야..^^;;) 또한 '민감한 피부' 를 위해.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사과추출물 티트리추출물이 첨가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