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처럼 빈대(베드버그)는 평소엔 꼭꼭 숨어있다가. 사람이 가까이오면 열을 감지하고.
나와서 피를 흡혈(?)하기때문에 무섭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빈대(베드버그)가 요즘 종종 말썽이라고 하네요. 다들 청결관리,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위 영상처럼 빈대(베드버그)는 평소엔 꼭꼭 숨어있다가. 사람이 가까이오면 열을 감지하고.
나와서 피를 흡혈(?)하기때문에 무섭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빈대(베드버그)가 요즘 종종 말썽이라고 하네요. 다들 청결관리,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