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런가요..ㅇ.ㅇ... 너무 못생김...ㅠ.ㅠ...... 신형 싼타페 도로주행 모습 저만 그런가요..ㅇ.ㅇ... 너무 못생김...ㅠ.ㅠ... blog.naver.com/wkddod/223163144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