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공감. 공무원 조직은 정말 경직되어있고 수직적이고 자율성이 없음. 오만 불편러들 틈바구니속에서. 각자 자신의 목숨줄(?) 붙잡고 있는 것에 만연할 뿐..... 오송 참사가 또 일어날 수 밖에 없는 이유 매우 공감. 공무원 조직은 정말 경직되어있고 수직적이고 자율성이 없음. 오만 불편러들 틈바구니속에서. 각자 자신의 목숨줄(?) 붙잡고 있는 것에 만연할 뿐.. blog.naver.com/wkddod/223160924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