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슬픔..ㅠ.ㅠ.. 우리들의 삶이란...ㅠ.ㅠ..... 할머니가 싸준 김밥(익명글) 너무 슬픔..ㅠ.ㅠ.. 우리들의 삶이란...ㅠ.ㅠ.. blog.naver.com/wkddod/223126112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