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요즘 마구마구 먹는다.
무한 벌크업(?)인가..ㅋ.ㅋ 전라도 누님(?)
이 주신 돼지갈비~ 개꿀맛~ 사서 나눠줄건데 막상 맛있어보여서 따로 추가 구입한 지포~ 새로 장만한 최고급(?)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지포!
책상에도 먹을게 잔뜩있어서. 돼지(그건 바로 나..)
한마리 사육하는 기분이다..ㅠ.ㅠ.. 할일 해치우기.
역시 인간은 나약한 존재이다. (내가 나약한거겠죠..??)
해야할 일들을 시간 여유 있을 때. 많이 해치워야하는데..
미루고 미루고.. 끝이 없다..ㅠ.ㅠ.. 1.
운동(무족건 매일 가기) 2. 방정리(이번주까지 싹 정리해서 다 버리기~ 팔기~ 없애기~ ㅋㅋ) 3.
중고판매(팔리든 안팔리든 죄다 싹다 올려놓기~) 4. 책 읽기(이번주까지 다 읽기.
서평쓰기. 5권 빌려왔는디..) 5. 블로그 포스팅은 저녁 이후로 1~2개만 쓰기(시간 여유있을때만 종종 쓰기) 6.
인강 하루에 2강씩 정독 + 정리하기(2강이면 대략 2~3시간 분량인데.. 제발..ㅠ.ㅠ) 7.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