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없는 근황 요즘 꿀 같은 휴식을 취하고 있다. (좋다..^^) 취미(?)

인 청소하기 정리하기를 일주일 내내 하고 있다. 점점 비워지고 정돈되어가는 방을 보면 참 좋다..ㅎ.ㅎ (냉장고 정리도 싹 함..ㅎ.ㅎ) 운동을 계속 못가고 있다.

내일도 안가면 사람 아니다..!! 무료하게 지내기는 뭐해서..

공부하라도 좀 해볼까? 하는 생각에 인강을 비싼돈 주고 결제했다.

그런데.. 책이 오배송되었다..

(오랜만에 극대노함..ㅋ.ㅋ) 맛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선물 받음..@.@ (아주 좋아..) 정말 알차고 신선하고 맛있었던 샌드위치..

(꽁짜로 받아서 그런거 아닙니다..ㅋ.ㅋ) 정말 알차고 신선하고 맛있었던 샐러드..(과일샐러드 같다..!!)

지름신..!! 지름신이 강령하셨다. 1.

인강 + 책 2. 컴퓨터 업그레이드 CPU..!!

(4세대 라이젠5 5600G) (첫 자가 CPU 업그레이드.. 성공하길..!!)

(참고로 컴터 4년 씀..@.@) 3. 누잠 매트리스 (그냥 세일하길래 좋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