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애 세척사과다. 개별포장되어 있다.

(숨쉬는 필름 포장이라고 한다.) (공기를 주입했다는 의미인듯.) 12brix 이상 당도를 선별했다고 한다.

(솔직하게 brix 당도를 잘 모름..^^;;) (여튼 일정부분 이상이라니깐 당도가 높은 것 같음.) 9단계의 과정으로 세척하여 개별포장하였다고 한다. 즉, 그냥 포장지 뜯고 바로 먹어도 된다.

그런데.. 이상하게 한번 더 씻어서 먹게 된다..^^..

(사람의 심리란..ㅎ.ㅎ) 포장지 뜯고 사진 한장, 반으로 갈라서 사진 한장 한개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맛있었다.

개별포장되서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기도 하다. (사람의 심리란..ㅎ.ㅎ) 간식용으로.

다이어트용으로. 하루에 1개씩 먹으면 좋을 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