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말고" "그렇게 살거면 후회하지 마라" 후회없이 최선을 다하는 삶..^^... 명언(후회) "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말고" "그렇게 살거면 후회하지 마라" 후회없이 최선을 다하는 삶..^^ blog.naver.com/wkddod/222763476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