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야, 수금아, 깰지어다. 내가 새벽을 깨우리로다." - 시편 108편 2절 말씀 - 게으름없이.. 하루를 살아도 의미있게..^^ 오늘 하루도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시편 108편 2절 말씀 "비파야, 수금아, 깰지어다. 내가 새벽을 깨우리로다." - 시편 108편 2절 말씀 - 게으름없이.. 하루를 살아도 의미있게..^^ 오늘 하루도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blog.naver.com/wkddod/222617616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