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춥다 > 어렸을 때는 여름이 좋았는데.. 나이를 먹어갈수록 겨울이 좋다..습하고 꿉꿉한것보다 조금 추워도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이 마음에 든다.

눈이와서 땅이 얼면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 12월의 시작 > 금세 12월이다. 12월은 더욱 화이팅이다. ^^ 끝....